Skip to content

휴스톤언덕교회 소그룹의 이름:순

예수 그리스도

"그는 주 앞에서 자라나기를 연한 순 같고 마른 땅에서 나온 줄기 같아서…" (사 53:2). 성경에서 순은 예수 그리스도를 상징합니다 (사 11:1, 렘 33:15, 슥 3:8, 6:12).
휴스턴 언덕교회의 순 모임은 예수 그리스도를 닮아가는 것을 내적목표로, 주님의 복음 전하는 것을 외적 목표로 하여 건강한 교회의 기반이 되는 건강한 소그룹을 이루어가는 것을 지향하는 소그룹 공동체입니다.

순 – 대나무 죽 + 열흘 순

한자로 풀어보면 순이란 열흘 동안 자라나는 새로운 싹이나 눈을 말합니다. 말씀의 푸른 초장에 믿음의 뿌리를 둔 성도들이 모여 말씀과 삶 그리고 기도를 나누면서 서로 영적으로 돌보며 그리스도 안에서 성장하는 소그룹을 의미합니다.

생명

순, 싹, 가지는 생명을 뜻합니다. 순모임은 그리스도 안에서 새롭게 태어난 생명 공동체를 상징합니다. 그리스도를 주로 고백하는 사람들이 열린 마음으로 모여 함꼐 삶을 나누고 말씀의 은혜를 나누는 가운데 변화를 경험하여 세상에 나가 예수 그리스도의 생명을 나누어 줌을 세상을 변화시키는 소그룹을 상징합니다.

성장

순원들이 함꼐 모여 순장님들의 인도로 삶 속에서 역하사신 하나님의 이야기를 나누고, 묵상해 온 말씀을 중심으로 삶을 돌아보며, 함께 기도를 나누다 보면 순이 자라듯이 자연스럽게 영적인 성장의 기쁨을 모든 순원들이 맛보게 될 것입니다.

영적 재생산

순이 영적으로 성장하면 재생산이 일어나게 됩니다. 순은 자라나면서 새로운 순을 계속해서 태동시키며 성장하기 때문입니다. 마찬가지로 순원들이 모여 삶을 통해 역사하셨던 하나님의 이야기를 나누면서 말씀의 은혜를 서로 나누다 보면 영적으로 성장하며 그리스도의 제자로 자라기 시작합니다. 이렇게 영적으로 성장된 순은 새로운 영혼들을 그리스도에게로 인도하여 순의 영적성장을 이루게 됩니다.


나사렛 청년부 페이스북!!


웹사역을 동역하는 법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